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오사카] 17년 3월의 오사카 여행(2)

by Whatever it is, it matters 2020. 12. 1.

17. 3. 19. 

Part 4. 나마비루, 나니와 온천


이제 나마비루가 맛이 별로다 ㅋㅋ

역시 새로움말고는 허전함과 안정감을 채워줄 건 없구나..

그 와중에 교자 맛이쪙..+_+

 

텐진 어쩌구 저쩌구역 5번 출구에서 북쪽으로 8분.

나니와 온천이 있다.

참.. 여기 가는 사람은 없을 듯 싶다.

 

이거 따라가면!! 반대로 간다.

그대로 180도 턴 하면 걍 거기가 타는 곳이다.

한큐선이고 갈색 라인이라서 그런지

전철도 갈색이다!!

 

흠..

 

아이고. 머하는 짓인가 ㅋㅋㅋㅋ

오사카에서도 외진 곳이라 그런지

사람 수가 현격히 적어진다.

 

여기도 한국사람 오는 군

개운하네 ㅋㅋ 겁나 큰 건물 꼭대기에 있는 온천이다ㅡ.

김해 롯데월드 온천 비슷하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