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문화, 영화, 책

영화, 플립 사춘기의 풋풋한 사랑이야기

by Whatever it is, it matters 2022. 2. 5.

2010년 영환데 우리나라에는 2017년에 개봉했네요.

 

7살에 만난 두 사람의 서로간의 이야기가 교차되서 나오는 이야기입니다.

서로가 동상이몽을 하다가

결국은 서로를 알게되는 과정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그냥 풋풋하네요 ㅎㅎ

막 엄청난 영화는 아닌데

기분 좋은 영화입니다.

 

 

중간에 상황이 역전되는게 

너무 너무 공감되서 또 짠하네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