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정보통신, IT

[애플] 맥OS(MacOS) 빅서(Big Sur) 새로운 디자인

by Whatever it is, it matters 2020. 11. 14.

11월 13일 정식 출시한 맥OS 빅서는 다양한 기능의 변경점도 있었지만,

가장 눈에 띄는 건 역시 아이콘의 변화네요.

 

 

각각의 매력을 뿜고 있었던 모하비, 카탈리나와 달리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콘처럼 틀안에 같인 애들이 많아졌네요 ㅎㅎ





 

독에 있는 아이콘들도 다들 다양했는데

 

 

전부 IOS앱처럼 바뀌었어요.

메시지, 사파리, 음악, 설정 등에 전부 공통된 양식이 적용된게 보이네요.

뭐 통일성은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