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정보통신, IT

[구글] 애드센스 게시물 정책위반 감지??

by Whatever it is, it matters 2020. 9. 30.

애드센스에서 메일만 날아오면 깜짝깜짝 놀랍니다.

내가 또 뭐 잘못했나 싶거든요 ㅠㅠ

 

특히, 애드센스의 '새로운 정책 위반'이 감지되었다는 메일을 받으면, 가슴이 철렁 내려 앉아요

 

그러면 해당 포스트나 블로그 전체에 광고 제한이 걸리거든요.

이번 정책 위반건은 바로 이거, 시노자키 아이 화보입니다.

gslow.tistory.com/803

 

[고화질] 시노자키 아이 일상 화보3, 셀카모음

시노자키 아이 셀카 모음이에요  원피스도 잘 어울립니다 예뻐요

gslow.tistory.com

 

어 음... 나름 고르고 골라서, 정책에 위배되지 않게 예쁜 사진만 모아보려고 한건데 갑자기 위반이라고 해서

헐 설마 저정도의 사진도 안되는 건가? 생각했어요. 

그래서 모 아니면 도로 컨텐츠 검토를 요청 했거든요?

 

그러니 1 페이지 수준 검토 결과 정책위반은 다행히 아니라고 합니다.

누군가의 신고로 구글 게시자 정책팀에서 자동 메일이 날아온거 같은데

다행히 면죄부를 받았네요.

 

구글의 게시자 제한 사항으로

'과도한 노출이 포함된 콘텐츠', '성적으로 자극적이거나 성적 흥분을 유발하고자 하는 의도로 제작된 콘텐츠' 등이 제한된다고 하는데, 
그 예로 가슴, 엉덩이 또는 중요 부위의 클로즈업, 속이 비치는 옷차림, 흐릿한 선정적인 신체 부위 노출, 선정적인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거나 옷을 벗는 남성 또는 여성의 모자이크 처리된 이미지

같은 걸 게시하면 안된다고 하네요.

 

 

광고로 나오는 것 중에 이런 것들 많은 것 같은데?? ㅋㅋㅋ

아무튼 애드센스의 노예로서 이런건 지양해야 오래 갈 수 있을 거 같아요

이번에 또 많이 배우고, 앞으로는 더 조심해야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 광고 경고 조심합시다

갑자기 애드센스에 경고가 들어왔습니다.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에 위배되는 광고 경험을 포함한다고 합니다. 아직 잘 모르지만 해당 영상을 보면, 팝업 광고 혹은 일정 비율 이상의

gslow.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