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창원 가로수길 호주식 브런치카페 벨그레이브

by Whatever it is, it matters 2022. 12. 25.

[네이버 지도]
벨그레이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창이대로464번길 20
https://naver.me/5NYIEkpJ

 

네이버 지도

벨그레이브

map.naver.com

 

창원 가로수길 브런치카페 벨그레이브 BELGRAVE입니다.

호주식 브런치카페라고 하네요.

여기도 웨이팅 웨이팅 웨이팅 ㅠㅠ

 

다행히 테이블링이 되어 있어서,

예약하고 돌아다니다가 카톡 오면 들어가면 됩니다.

 

 

 

크리스마스라고 산타할부지가 열심히 등반중입니다.

사다리타는 우리 산타할부지, 고생이 많아요

 

 

호주식 브런치 카페라서 메뉴들이 다양합니다. 

참깨치킨샐러드

맛있어요. 단호박, 치킨, 샐러드가 정말 잘어울리네요.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선택한 보람이 있네요

 

나쵸 라이스 보울

소고기 미트소스에 나초새우, 베이컨, 통옥수수, 나초의 조합입니다.

옥수수를 잘 추려내고, 나초를 부셔서 먹으면

와 맛있네요 챱챱

1시간 웨이팅 했지만 맛있어서 봐줍니다.

맛있어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