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크리스마스에는 셰프혁 스페셜 코스로, 창원 중동/유니시티 맛집 셰프혁 메뉴, 가격

by Whatever it is, it matters 2022. 12. 25.

[네이버 지도]
셰프혁
경남 창원시 의창구 남산로115번길 13-1 1층
https://naver.me/58F5xe9m

 

네이버 지도

셰프혁

map.naver.com

 

크리스마스에는 특별한 메뉴를 제공하는 프랑스/이탈리안 레스토랑 셰프 혁 Chef Hyeok 입니다.

유니시티 근처에 있는 레스토랑인데, 셰프가 디게 유명한 호텔에서 근무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평소에도 맛있어서 소문났지만,

크리스마스에는 특별 메뉴로 꼭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예약을 하지 않으면 헛걸음 하실 수 있어요 ㅠㅠ

장미 꽃병을 준비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는

예약할 때 알려주고

하나하나 메뉴가 나올때 또 설명을 해줍니다. 

 

귀여운 수저 받침대 ㅋㅋㅋ

 

크리스마스에는 트리죵

 

 

 

크리스마스에는 스페셜 메뉴가 딱 들어갑니다.

먼저 

샐러리악 스프

샐러리악과 백년초로 만든 스프입니다. 식용 꽃으로 느낌을 더합니다.

 

뽈뽀 카르파초

문어, 아보카도, 감자, 머스타드씨드로 멋을 낸 전채요리입니다.

너무 쪼꼬메서 좀 실막이었는데 식감이 좋고, 나중에 메인 요리까지 먹으면 배불러서 오히려 딱 좋은 양이었네요

 

감자 뇨끼

화이트라구, 트러플 오일로 진한 맛을 더해준 감자 뇨끼, 위에는 트러플을 한 조각씩 올려서 정성을 더했습니다.

어떤 분께는 간이 쎄다고 느낄 수 있고 저에게는 그 단맛이 인상적이었어요.

 

해산물 로제 파스타

블랙타이거 새우와 바지락, 토마토 소스, 주키니로 만든 파스타입니다. 

파스타는.. 조금 쏘쏘So So. 왜냐믄 파스타는 워낙 맛집이 많아서 평범해 보입니다.

 

 

부라타 토마토 주스

부라타, 방울토마토, 석류로 만든 아주 작고 귀여운 주스입니다.

섞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알려주셨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코스 중반에 완벽하게 입맛을 잡아주는 맛있음 ㅡㅠㅡ

 

그리고 메인 코스!

스테이크

투쁠 한우에 포르치니 소스, 사우어크라우트(양배추)로 구성한 메인요리입니다.

와.. 잘 구웠어요. 진짜 맛있고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사우어크라우트는 양배추 절임인데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아스파라거스도 맛있구요.

메인이 메인했다 입니다. 맛있어요. 깔끔한 스테이크입니다. 굽기가 진짜 좋네요

 

 

마지막으로

밀크 판나코타

카라멜을 밑에 깔고, 푸딩을 얹고 블루베리와 라즈베리로 장식한 후식입니다.

맛있어요. 애플민트까지 참 예쁘게 주네요.

맛있었어요 정말.

깔끔한 맛 최고입니다.

 

크리스마스 예약은 11월에 메뉴가 확정되고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날 특별하게 보내고 싶을때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가 예약금 5만원, 식후 12만 9천원 해서 17만 9천원이었습니다.

 

비싸죠 ㅠㅠ

 

그치만 크리스마스에는 매우 로맨틱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는 셰프혁과 함께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