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정보통신, IT

(애플) 보상판매 트레이드인 애플기기를 애플에 중고판매(보상판매)하기

by Whatever it is, it matters 2021. 7. 22.
 

Apple Trade In을 통한 보상 판매

Apple Trade In을 통해 보상 판매 대상 기기를 크레딧으로 교환해 새 제품 구매에 사용하거나, Apple에서 책임감 있게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물론 지구에게도 좋은 일이죠.

www.apple.com

 

[ 애플 보상판매 ]

1. 지금까지 사용하던 애플 제품을 새로운 애플제품을 사용할때 반납하고, 보상판매 크레딧을 바탕으로 새기기를 할인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최대 예상 보상 판매 견적입니다.

아이패드구요.

맥북입니다.
혹시 맥북 사보셨나요? ㅎㅎㅎㅎ
진짜 눈물나죠... 중고가보다 현저히 낮습니다.
하지만, M1칩 맥북 대란으로 기존 인텔 맥북은 워낙 중고가가 떨어져서
이것도 나쁘지 않은 수준이 되어버렸어요.

물론 애플은 이거 수리해서 리퍼로 엄청 비싸게 팔겠지만 ㅎㅎㅎ

애플워치는 더 처참...합니다. ㅠㅡㅠ

아예 그냥 공짜로 수거해주는것만 감사(?)해야 되는 것도 있구요 ㅎㅎㅎ


하지만 보상판매 말고 돈으로 받고 싶다면?

[ 애플 보상판매 크레딧을 은행계좌로 받기 ]

아래처럼 크레딧을 은행계좌로 받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브라이트스타라는 기업이 애플 트레이드인 은행계좌 받는걸 전담하고 있더라구요.
예전에도 한번 이용해봤었는데, 눈물나는 가격이지만... 수거용 상자도 딱 깔끔하고, 수거 및 택배 이용방법 등도 깔끔하게 알려주고, 입금도 확실히 되서 어떻게 보면 중고 쿨거래 수준이라고 볼 수도 있어요. 이것저것 안따지고 가져가서 보고 보상해주니까 까다로운 중고구매자를 만나는 것보다 정신건강에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위의 각 항목(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 워치 등)을 클릭하면
각 기기별 일련번호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일련번호는 맥북은 좌측 애플 로고를 클릭해서 이 Mac에 관하여아이폰/아이패드설정>일반>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렇게 예상매입가를 보내줍니다. 크흑...ㅠㅡㅠ

신청하고 그리고 며칠 뒤에 택배박스(이게 신기한게 와요 ㅎㅎ)에 잘 포장해서 반납하면 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악세서리는 같이 보낼 필요 없습니다.ㅎㅎ

하지만 맥북은 전원어댑터를 같이 보내야 한다는 것 ㅡㅜ

 

택배 상자와 설명서, 포장지가 들어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