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개인, 생활정보

네오스틱 T5 무선청소기 후기

by Whatever it is, it matters 2021. 6. 30.

무선청소기 네오스틱 T5입니다.
111,500원대 저렴한 무선청소기입니다. 차이슨이라고도 하네요


툴앤툴 네오스틱 무선 청소기 T5 NEW

COUPANG

www.coupang.com


이벤트로 헤파필터가 하나 더 들어오네요.

포장도 나름 깔끔하네요

배터리 교체도 나름 쉽습니다.


성능은 짱짱하네요.
2단계로 되는데 쌔거라 그런지 잘 빨아들이네요 ㅎㅎ


툴앤툴 네오스틱 무선 청소기 T5 NEW

COUPANG

www.coupang.com


거치대는 이렇게 생겼는데

충전기가 거치대역할을 합니다.
깜빡이면 충전중
충전 완료시 그냥 점등됩니다.

손잡이와 스틱을 분리해서 거치하는 방식이라 이건 좀 불편할수도 있어요

그런분들은 벽걸이 거치대 사용도 가능해요.

손잡이쪽에 강한 모터가 들어가서 좀 묵직하지만 흡입력이 괜찮네요


만족합니다 ㅎㅎ


툴앤툴 네오스틱 무선 청소기 T5 NEW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