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골프Golf

[골프] 칠원골프랜드 Par3(파3) 골프장 나들이

by Whatever it is, it matters 2020. 8. 17.

 

칠원골프랜드

 

함안군 칠원면에 위치한 파3 골프장, 칠원골프랜드입니다.

경남쪽 파3중에서 그린상태가 아주 좋은 편이라고 알려졌는데, 특이하게 예약이 아닌 선착순제도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도착하는대로 1인당 3만원 18홀입니다. 9홀을 2회 돌게 됩니다. 평일은 2만4천원입니다.

 

1 HOLE

 

잔디보호를 위해 정해진 구역에서 티샷을 해야 합니다. 뒤에 대기가 있다면 멀리건 등을 하지 않고 빨리 빨리 진행하는 매너가 필요합니다.

HOLE123456789
M6825869272106505342

스코어카드에는 위처럼 실제 거리가 되어있는데 체감 거리는 좀 달라서 코스마다 수정해서 적어놨어요. 내리막/오르막에 바람까지 하면 거의 10M이상 차이나는 곳도 많아서 지루하지가 않고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파3 골프장의 특성상 100미터가 되지 않는 숏홀들이 이어지고, 9홀을 두 번돌면 되는데 2시간내 게임을 권장합니다.

 

칠원골프랜드는 그래도 재밌는 홀이 많아요.

2번 홀은 아예 벙커홀입니다.

 

2Hole

 

티박스가 있는게 아니라

그냥 벙커에서 약 32M정도를 보고 온그린을 해야 합니다. 상당히 특이하고 도전의식을 갖게 되더라구요. 

문제는 첫 하프때는 잘했는데 ㅠㅠ

 

 

 

폴대가 안 보이죠? ㅎㅎ

정말 식수를 기가 막히게 잘해서, 짧은 거리지만 폴대가 안보여요 ㅎㅎ 상당히 까다롭더라구요 그런데 그래서 더 재밌구요

 

 

 

가장 긴 6번 홀입니다. 오르막에 반은 포대그린에 앞에 벙커까지.. 만만치 않은 구성입니다.

작은 코스에 해저드도 있고 오르막도 있고 내리막도 있고, 나무로 장애물까지 만들고 ㅎㅎ 재밌는 코스가 많아서 즐겁게 소풍 오듯이 즐길수 있어요

 

한 번이라도 와보시면 아시겠지만,

백미는 9번 홀입니다.

좁은 그린에 ㅎㅎ 홀컵을 기준으로 급경사에 긴 러프.. 환장합니다 ㅋㅋㅋ 그래서 여기서 좀 잘해보려고 다시 와야될거 같아요.

9번홀 진짜 담에는 꼭..

칠원골프랜드에도 가을이 찾아왔네요
두번째 방문에는 9번홀 잘 공략했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