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창원 북면 로스팅 팩토리 카페 베리앙

by Whatever it is, it matters 2023. 1. 22.

[네이버 지도]
베리앙
경남 창원시 의창구 북면 천주로1184번길 84
https://naver.me/F2vtJs4Y

네이버 지도

베리앙

map.naver.com

설날이라 한번 야외 나들이 해보려고 왔는데
워낙 유명해서 언젠가 한번 와보고는 싶었어요.
공장같은 느낌이 특이했는데
안에 들어오니까
안에는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주문 하는 곳에 인테리어도 너무 이뻐서 좋았고,

서울역이 생각나는 대합실(?) 인테리어는 아주 독특했네요.
진짜 분위기가 좋았어요
사람도 엄청 많았구요

2층에서 내려다보는 느낌도 매우 좋아요
저기 로고 밑에는 커피가 알약처럼 보이게 저장되어 있어요.
바가 생각나는 테이블도 있구요 ㅎㅎ

메뉴는
핸드드립커피가 잘 되어 있고, 블렌딩 라인업도 있네요
가격대는 요즘 평균가(?)네요

로스팅을 연구하는 로스팅랩이 카페 한켠에 자리잡고 있어요
여기서 지지고 볶고 다하나봐요

디저트도 생각보다 맛있고
커피는.. 베리앙에서 직접 했다고 자랑해도 될거 같아요.
부드럽고 바디감이 좋네요

분위기 만족
맛도 만족
우리도 만족

북면 카페 베리앙
진짜 한번 가볼만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