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숙소] 신라스테이 서초 스탠다드 더블 객실 사용기

by Whatever it is, it matters 2020. 9. 22.

멀리 신라스테이 서초가 보이네요

 

 

입구입니다

 

 

로비 사진입니다.
프런트 데스크에는 아크릴판이 있어서 코로나19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문진표 작성 후 체온을 재고 몇도인지 알려줍니다.
그런데.. 소독제는 비치했지만, 볼펜 돌려쓰는 건 영 께름칙하네요..
확실히 QR코드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카드를 대야 엘리베이터가 작동합니다.
보안에는 이거만한게 없겠죠.
그래서 배달은 로비에서 받아야 한다고

전반적으로 차분한 색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스탠다드 더블 객실은 이렇게 뭐 하나 없이 깔끔합니다
침대는 편하네요
군더더기 없이 그냥 깔끔합니다.

 

 

 

물 2병 제공에 컵은 위생상 비닐로 싸놓았네요

 

 


조식은 도시락 형태로 방안에서만 먹을 수 있고(06:30~09:30) 8천원입니다.

생각했던것보다 퀄리티가 좋았어요.
요거트와 음료까지 챙겨주니까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피트니스 센터는 마스크 착용후 출입대장 작성후 출입이 가능합니다

 

라운지 바는 코로나19로 운영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딱 잠만 자려면 좋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코로나19로 불안할때는
조금 가격이 있어도 관리가 되는 숙소가 더 나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