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경제, 재테크

[주식] 애플 8.31.자로 주식 분할

by Whatever it is, it matters 2020. 8. 31.

8월 31일, 오늘자로 애플 주식을 4:1 비율로 분할이 되네요.
제 거래증권사인 미래에셋대우에서 안내문자도 왔구요.

 

 

 

헐 그리고 분할된 가격으로 4주만 딱...
ㅠㅠ 어디갔어 나머지...

좀 있으면 돌아오겠죠? 나머지 주식아 돌아와라 ㅎㅎ


진짜 신기하게 떠나간 주식들이 돌아오고 있어요 ㅋㅋㅋ

 

다 돌아왔습니다 ㅎㅎ
반갑다. 잘 부탁한다 ㅎㅎ

반응형

댓글